서울특별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협의회(회장 인택환, 이하 협의회)가 12월 23일(월) L65 호텔웨딩컨벤션에서 제2회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협의회 정기총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자치구 공단 간 교류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주도로 치러진 이번 정기총회는 협의회 회장인 인택환 이사장(회장)을 비롯하여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각 자치구 이사장,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인택환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환영사가 이어졌다. 이어서 소프라노 손정윤의 홍보대사 위촉 및 축하공연으로 총회의 분위기를 띄우고,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임원 소개와 주요 현황 및 사업 소개를 통해 공단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각 자치구 유공직원에 대하여 서울시장상·국회행정안전위원장상·서공협 회장상에 대한 표창 수여를 통해 서울시 자치구 공단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창출과, 현장 일선에서 지역주민의 생활 편익과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직원을 격려했다. 이와 함께 2025년 협의회를 이끌 새로운 차기 집행부를 선출하여 회장으로 성기욱 이사장(용산)·부회장 신영자 이사장(종로)·감사 김기수 이사장(도봉)이 인선됐다.
인택환 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를 계기로 서울시 자치구 공단 간의 우호와 협력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일상편익과 복리증진이라는 공통의 목표를 갖고 상호발전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정책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교류하여 지역주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