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12월 송년의 달 독서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송년의 달 행사는 ▲가족인형극‘호두까기 인형의 비밀’▲윤서진 코칭 전문가와 함께 더 좋은 인간관계를 만드는 소통법을 알아보는 작가와의 만남‘그럼에도, 당신과 잘 지내고 싶어요’▲나만의 크리스마스카드를 만들 수 있는‘알록달록 마음쓰기’행사를 진행한다.
접수는 도서관 누리집(https://www.l4d.or.kr/info)을 통해 진행되며, 가족인형극과 작가와의 만남은 11월 28일(화) 오전 9시부터, 알록달록 마음쓰기 행사는 12월 12일(화)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행사 별 접수 대상이 상이하므로, 도서관 누리집 및 홍보 포스터를 통해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
이 밖에도, ▲도서관 회원이 추천하는 책 속 한 문장을 책갈피로 만드는‘책갈피에 마음을 담아’▲2024년 이루고 싶은 소망을 소원종이에 표현해 보는‘산타 할아버지, 소원을 들어주세요!’▲12월 도서관 방문 시 2배 대출, ▲2023년 사랑받았던 책 메타버스에서 만나기 ▲그림책 원화전시‘코코와 아기양말’등 오프라인과 메타버스 도서관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공간에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전화(☎02-960-1959)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