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공단 인택환 이사장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 동대문구 대표 인터넷 언론인 동대문이슈 창간 7주년을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34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대문이슈의 애독자와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목표로 동대문구의 체육ㆍ문화시설, 구립도서관, 주차장, 휴양시설 등을 운영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택환입니다.
가장 먼저, 신속하고 효과적인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동대문구의 알찬 소식을 전달하는 동대문구 1등 인터넷 정론지인 동대문이슈의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스마트폰과 PC가 일상화된 시대에 동대문이슈는 구민에게 꼭 필요한 소식을 위해 공단·구청·의회를 활보하며 정론직필(正論直筆)의 보도정신과 열정으로 동대문구의 다양한 소식을 인터넷으로 신속히 전달하여 구민의 편익과 복리증진을 실현했습니다.
특히, 우리 지역의 숙원사업이었던 청풍유스호스텔의 활성화 또한 동대문이슈와 같이 지역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이라는 같은 뜻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홍보해 준 지역언론사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2023년은 동대문이슈 창간 7주년임과 동시에 우리 공단의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비적인 해입니다. 구민의 관심과 성원으로 뜻깊은 해를 맞이한 만큼, 성원에 보답하며 언제나 동대문이슈와 함께“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풍요와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