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장경태 국회의원
존경하는 동대문구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동대문(을) 국회의원 장경태입니다.
동대문이슈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사명을 다 해주시는 이백수 대표님을 비롯하여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7년이라는 기간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을 고려해 볼 때 언론사로써는 절대 짧지 않은 역사입니다. 동대문이슈는 모바일 및 1인 미디어가 급성장하고 있는 언론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뉴스 콘텐츠와 깊이 있는 분석 및 자료를 기사화하여 정론을 펼치며 동대문구의 소통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부조리를 감시하고 소외된 계층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 동대문구 구민들이 신뢰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저널리즘의 기본과 취재윤리를 지켜온 동대문이슈의 발걸음에 구민을 대신하여 감사함을 전달드립니다.
동대문이슈의 올바른 소리와 건전한 비판은 우리 동대문구가 열어나갈 미래에도 커다란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이 세상을 올바르고 정확한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진실을 향한 발걸음을 함께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동대문이슈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정의롭고 건강한 사회 구현에 앞장서는 동대문이슈의 철학을 응원하며 무한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