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동대문구상공회 제공 |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석근)가 제2회 동대문구상공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2023년 10월 30일 남춘천에 소재한 로드힐그 골프&리조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대문구상공회가 주최하여 동대문구상공회 회원사 및 회원사 가족의 침목을 나누기 위해 열리는데, 이번 대회가 두번째로 회원 및 회원사 가족 100여 명이 참가 하였다.
동대문구상공회 석근 회장, 김영철 명예회장, 신재학 고문, 정헌종 수석 부회장, 동대문구상공회 골프회 김천모 회장, 동대문구 성해란 구의원 등이 내빈으로 참여한 가운데 남자부 우승은 안외돈 회원, 여자부 우승은 이시은 회원이 차지했다.
이날 동대문구상공회 석근 회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후회 없는 경기가 되기를 바라며, 멋진 경쟁과 더불어 깊은 우의를 다질 수 있는 뜻 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아울러 이번 대회를 통해 모두가 공정한 스포츠맨십으로 즐거운 경쟁 속에 부상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남자부 우승 안외돈 회원 , 여자부 우승 이시은 회원, 메달리스트 송창석 최윤영 ,2위 엄태성 이유진, 3위 최용호 김오옥, 롱기스트 임상안 최선, 니어리스트 황인구 원경이씨 등이 각각 차지하였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