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간의 소통 증진 및 독서문화 실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답십리도서관 상주작가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육호수 시인과의 만남’ ▲가족 책놀이 ‘엄마랑 나랑 책이랑 놀자’ ▲그림책 함께 읽기 ‘은빛독서단과 함께 하는 책 읽어주세요’ 등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접수는 4월 24일(월)부터 답십리도서관 누리집(https://www.l4d.or.kr/dsn)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또한, ▲과학체험관 테마도서 연계 ‘리뷰 쓰고 실험키트 받자!’ ▲가족 관련도서 읽고 독서퀴즈 맞추기 ‘가족과 함께 어린이 독서퀴즈’ ▲청소년 특화서가 도서에 숨어있는 선물 찾기 ‘책읽Go! 선물받GO!’ ▲도서관 신규가입 및 휴면회원 방문 시 이용쿠폰 제공 ‘답십리도서관 가족 되자!’ ▲메타버스 답십리도서관 미로 퀴즈 풀기 ‘답십리도서관 미로탈출’ ▲북크닉 포토존, 작가와의 만남 등을 진행하는 ‘북스타트 주간 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그 중에서도 북스타트 주간 행사는 5월 9일(월)부터 접수 가능하며,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02-982-1959)로 문의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