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는 지난 11월 7일(월) 신토불이 장안직영점에서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모시고 따뜻한 음식을 대접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는 행사 ‘지역 어르신 초청 사랑 행사’를 개최 하였다.
이번 사랑나눔 행사는 종합패션기업인 ㈜한성에프아이(회장 김영철)에서 후원, 참석하신 모든 분에게 2만원 상당의 선물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나눠 드렸으며, 신토불이 송정현 대표의 지원과 동대문구청의 협조로 코로나로 인하여 지난 2년간 개최 하지 못하다가 이번에 다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동대문구상공회 김영철 회장은 “지역 어르신을 오래만 에 뵈어 반갑고 감사하며, 추워지는 날씨에 정성스럽게 준비한 좋은 음식을 맛있데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필형 구청장은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사회에서 존경받고 따뜻한 마을을 만드는데 노력해 나가겠다.”
이태인 구의장은 “추워지는 날씨에 어른신들 건강하시고 뵙게 되어 반갑고 맛있게 식사를 드시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동대문구상공회 고문, 수석부회장, 부회장, 각 기수별 임원이 봉사를 맡아 안내와 음식서빙 봉사활동을 함께하여 지역사회 내 어르신에 대한 경로사상을 고취시키는 실천하는 현장이 되어 귀감이 되었으며,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봉사자들이 부축하여 음식점까지 모셔다 드리는 등 그동안 소외되셨던 어르신들 모두 사랑나눔행사에 참석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식사를 마치고 가실 때는 동대문구상공회 김영철 회장 및 임원들은 일일이 손을 잡아드리고 건강하시고 바라는 마음으로 인사를 드렸다.
동대문구상공회는 동대문구 법정경제단체로 2001년 창립총회로 현재 3,900개 회원사와 최고경영자과정 20기 693명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현재 최고경영자과정 21기 48명 수강생이 운영 중이며 12월 12일(월) 수료예정이다.
또한, 동대문상공회는 중소기업간 의 상호협력 및 지식과 정보교류를 촉진함으로써 동대문구의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