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신속한 언론보도로 동대문구 대표 인터넷언론으로 우뚝 선 동대문이슈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목표로 체육ㆍ문화시설, 구립도서관, 주차장, 휴양시설 등을 운영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택환입니다.
동대문구 1등 인터넷 정론지로서, 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준 동대문이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특히, 『코로나19』로 비대면 언론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동대문이슈의 사명감 있는 보도정신은 구민들이 코로나를 극복하는 중요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공단 · 구청 · 의회를 넘나들며 구민이 평온한 일상을 영위할 수 있는 동대문구의 알찬 복지소식과 심리적방역을 실현하는 다양한 문화소식, 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구정소식을 인터넷을 통해 신속 · 정확하게 전달하여 구민의 풍요로운 삶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정보통신과 미디어기술의 발달로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언론기사를 보는 것이 일상화된 시대에 동대문이슈와 같은 인터넷 지역 정론지는 꼭 필요한 언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지방자치 발전과 구민행복을 실현하는 동대문이슈의 영원한 동반자로서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