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이슈」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동대문 제3선거구 남궁역 서울시의원입니다.
활기차고 자랑스러운 우리 동대문의 대표 인터넷 언론으로서 항상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있는 「동대문 이슈」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동대문 이슈」는 창간부터 지금까지 동대문구의 크고 작은 소식들, 구석구석 이슈들을 세심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주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노력으로 「동대문 이슈」가 동대문구의 대표 인터넷 언론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매일매일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 급변하는 사회에서 신속하고 빠른 뉴스, 필요한 정보, 공정한 보도로 지방자치의 진정한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특히 동대문은 지금 옛것과 새로운 것이 조화롭게 변화의 물결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방자치를 위한 지역언론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동대문 이슈」가 주민들의 사랑받는 인터넷 언론으로 정확하고 건전한 여론을 이끌어주시기 바랍니다.
일상화된 디지털 문화 속에 「동대문 이슈」는 시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정론과 직필로 독자들에게 진실을 전달하는 인터넷 언론으로 발전애 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또한 지난 3년동안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시민분들께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따뜻한 언론이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우리 지역의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언론으로서 「동대문 이슈」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애독자 여러분과 그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주민들과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