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동대문구의회 의장 이태인입니다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인터넷 언론 동대문 이슈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0년대 이후 인터넷 보급과 2010년대 스마트폰 대중화로 인해 우리 사회는 SNS가 발달하고 모바일 문화의 확산으로 주민들의 의사소통 수단이 많이 바뀌었고 언론에 접촉하는 매체도 다양화 되었습니다. 이러한 시대환경 변화에 부응해 인터넷을 통해 동대문구의 중요한 정보와 보도사항을 가장 신속하게 구민에게 알려주며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동대문이슈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과도한 물가상승과 금리상승 등으로 인해 서민들의 생활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동대문이슈와 같은 언론이 날카로운 눈으로 이곳저곳을 살펴 동대문구의 힘들고 어려운 구민들의 의견을 대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제9대 동대문구의회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구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동대문구의 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라고 동대문이슈의 창간 6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귀사와 독자 여러분의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