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고객 및 주민들에게 질 좋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5월 25일(수)부터 6월 10일(금)까지 ‘제1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고객이 직접 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에 대한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하며 ▲고객 응대 친절도 점검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의견▲타 공공기관의 서비스 우수사례 제안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모집인원은 총 7명이며 공단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나 동대문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 모니터링단으로 선정이 되면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일 년간 시설을 직접 모니터링하며 공단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의견서를 분기별로 제출하면 된다. 6월 말에 있을 간담회를 통해 모니터링단 활동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할 예정이고, 참여혜택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활동비가 제공된다.
지원방법은 공단 홈페이지(www.dfmc.kr) ⇒ 공지사항 항목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inwon@dfmc.kr)로 제출하면 되며, 홍보 포스터에 게재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는 오는 6월 17일(금) 오후 2시에 공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문의/ 02-2247-9650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답십리건축자재시장과 업무협약(MOU) 체결
한편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과 답십리건축자재시장상인회(회장 홍태철)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사회공헌 실현 및 지역 네트워크 저변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은 코로나로 침체 되었던 지역 전통시장 ·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여 지역의 사회공헌을 실현하게 되었으며, 시설 보수 등 운영에 필요한 자재를 적시에 구비할 수 있게되어 구민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