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동대문구 제공 |
서울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가 13일 오후 4시 30분 웨딩헤너스에서 김영철 회장과 유덕열 구청장과 구의원, 상공회 임직원과 35명의 수료생들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은 1부에선 송지수 CODE대표의 변화주도형 리더쉽과 인간관계 강의를, 2부에서는 수료자 35명을 대표하여 임명호 주식회사 신성엘텍 대표이사가, 개근상에는 13명을 대표하여 김경아 주식회사 한라켐 이사가 수상했다.
이어 3부에서는 유덕열 구청장 등 내빈소개, 수료식 인사말씀 , 김영철 회장이 유덕열 구청장에게 불우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을 전달하고, 이날 첨석내빈과 제20기 수료생들의 기념촬영을 하는 순서로 이날 행사가 마무리됐다.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장은 인사말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은 우리상공인을 위하여 재충전의 시간을 드림과 동시에 급격히 변해가는 사업환경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업종간 상호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과정으로 , 2006년 10월 제1기를 시작으로 오늘 제20기까지 700여명이 수료하였다.”면서,
“지난 9주간 강의와 교류회에서 임명호 회장이 중심이 되어 보여주신 20기의 단합된 마음과 열정은 앞으로 더 큰 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아울러 지난 1년을 되돌아 볼 때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환경 가운데서도 우리 동대문구상공회는 묵묵히 지역경제의 버팀목 역할을 했고 지역사회공헌에도 기여했음에 자부심을 가지며, 노력해주신 대표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동대문구 상공회를 통하여 더 좋은 사업 환경과 네트워크를 만들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2021년 연말 마무리 잘하시어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를 기원 드린다.”고 축하했다.
한편 이날 참석한 내빈에는 상공회 김영철 회장, 김완진 명예회장 등 임원 , 유덕열 구청장, 지용호 전 시의원, 김수규 시의원(20기), 이의안 구의원, 손세영 구의원(20기), 윤종일 동대문문화원장(20기) 등이 참석해 수료식을 축하했다.
|
▲사진 / 동대문구 제공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