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회 최고경영자과정 기념식 모습 |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이 관내 중소기업 CEO 및 임원진 수강생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을 18일 오후 휘경동 소재 웨딩헤너스에서 열렸다.
이번 제20기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대문구 소재 기업의 CEO 및 임원, 관공서 단체장 및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전문지식 습득과 경영 리더십 배양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 최신정보 제공 등을 목적으로 운영되며, 수료자들은 이후 최고경영자과정 모임 및 상공회 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 회장은 “이번 제20기 과정에 입학하신 것을 환영하며, 경영지식 함양과 더불어 동대문구 상공회 3,700여 명의 회원, 650여 명의 CEO 과정 수료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해 경영네트워크를 확충하기 바란다.”면서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 및 지식 습득을 통해 최적의 기업경영을 이끌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최홍연 동대문구 부구청장은
“기업경영과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제
20기 동대문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이 코로나
19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날 개강식에는 이현주 의장과 최홍연 부구청장과 남궁역 이영남 구의원을 비롯한 구의원들, 이영섭 평통회장, 윤종일 문화원장 등 사회단체 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가운데, 향후 교육일정은 10. 18(월)을 시작으로 오는 12. 13(월)까지 총 9번에 걸처 매주 월요일 17:00~18:30분 웨딩헤너스 (망우로 61, 회기역2번 출구), 홍릉 글로벌지식협력단지 (회기로 47, 구 KDI)에서 진행된다.(*아래 일정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