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동대문 제4선거구) 김수규 의원입니다. 「동대문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민의 눈높이에서 구민의 목소리로서 바른 언론상을 정립하고 있는 「동대문이슈」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사회와 지역 언론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여 오신 이백수 대표님과 직원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동대문이슈」를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동대문이슈」의 지난 2년은 정확하고 깊이 있는 보도로 지역 언론의 지평을 넓히는 여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회발전을 위한 따뜻한 시선으로 동대문구 곳곳의 소식을 전달하며 풀뿌리 민주주의의 밑거름이 되어왔습니다. ‘우리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동대문이슈」의 내일도 지역 언론을 선도하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자세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동대문이슈」처럼 저도 시민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의 동대문구는 면목선 경전철 착공과 도시재생, 세계거리춤축제와 촬영소고개 등의 지역 문화자산 잠재력 극대화 등 여러 숙원 사업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앞으로도 동대문구가 가진 이러한 현안들을 저를 비롯한 지역주민들과 함께 고민하는 언론매체가 되길 바랍니다.
끝으로 「동대문이슈」의 독자여러분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 드리며, 「동대문이슈」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김 수 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