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 동대문이슈 창간 8주년을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대문이슈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민의 일상편익과 복리증진을 위해 관내 체육ㆍ문화시설, 구립도서관, 주차장, 공공시설 등을 운영하는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인택환입니다.
디지털 미디어가 일상화된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 그리고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유일한 인터넷 전문 언론사인 동대문이슈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이웃과 이웃을 연결하여 소통하고 함께 공유하며 만들어가는 재미있는 인터넷신문”을 추구하는 동대문 이슈는 동대문구의 다양한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동대문구민의 가까운 친구로서, 때로는 냉철한 시선과 정론직필(正論直筆)의 투명한 언론보도로 구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자처해 왔습니다.
오직 동대문구의 발전과 구민의 행복만을 생각하며 걸어온 동대문이슈의 발자취는 분명 우리 동대문구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공단 이사장으로서, 그리고 50년 가까이 살아온 동대문구민으로서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좋은 기사를 내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도 동대문이슈의 영원한 동반자로서, 구민의 안녕과 동대문구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소식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8주년을 축하하며, 동대문구민을 포함한 동대문이슈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