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이슈’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대문구는 역사와 전통이 어우러진 서울의 중요한 지역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며 발전해왔습니다.
‘동대문 이슈’는 지난 8년간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충실히 담아내고, 지역 발전의 여정을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동대문구의 주요 현안을 다루며 정치, 경제, 교육,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왔습니다. 주민들의 관심사에 대한 심도 있는 보도는 지역 여론을 형성하고, 정책 개선을 촉구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또한, 소소한 일상부터 중요한 정책 사안까지 지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공감과 고민을 함께 나누어 왔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공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보도를 통해 주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의 투명성과 발전을 도모해주시는 이백수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동대문 이슈’가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더욱 의미 있는 역할을 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으로 한층 성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 또한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의원으로서 동대문구의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에 더욱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민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정책을 마련하고,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복지와 지원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