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대문구의 남궁역 서울시의원입니다.
‘동대문이슈’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동대문이슈는 지역의 소식과 주민의 목소리를 담아내며,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해왔고, 주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특히, 주민들이 지역 현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 되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랑스러운 우리 동대문의 대표 인터넷 언론으로서 「동대문 이슈」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8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변화와 도전이 있었고, 그 속에서 ‘동대문이슈’는 지역 주민의 눈과 귀가 되어왔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으로 영향력있는 지역언론으로 자리잡았고,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동대문구는 여러 현안에 직면해 있습니다. 특히, 청량리 일대의 재개발과 재건축 사업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안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며, 이러한 과정에서 ‘동대문이슈’가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주민들이 의사결정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주길 바랍니다.
또한, ‘꽃의 도시, 동대문’으로서 시민의 여가문화 활동 정보를 제공하고, 살기 좋아지는 동대문구의 소식을 세심하게 제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소 지금 동대문구는 교통 확장의 중요한 시기에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도 ‘동대문이슈’가 주민 의견을 모으는 장이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끝으로, ‘동대문이슈’의 창간 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10년, 20년, 계속해서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는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