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궁역 시의원, S/W인재 양성 ‘청년취업사관학교 동대문’개관 축하·격려

- 남궁역 시의원, 미래인재 양성으로 발전하는 동대문과 서울시의 성장동력이 되길 응원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부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3)1211일 서울시의 청년취업사관학교 동대문 캠퍼스개관식 참여하여 미래인재 양성의 시작을 축하하였다.  

청년취업사관학교 동대문 캠퍼스는 강의실 3, 오픈캠프 2, 집중학습룸 2, 오픈스터디룸, 라운지, 다목적실 등을 갖추고, SW 4개 과정, DT(디지털전환) 3개 과정 등 총 7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청년취업사관학교의 교육과정은 교육후 취업 및 창업을 하고자 하는 15세 이상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생은 과정별 교육파트너가 기초지식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교육비는 무료(예치금 2%)이다.  

이날 남궁역 시의원은 오세훈 서울시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이숙자 기획경제위원장, 신복자 시의원, 이병윤 시의원과 함께 개소식에 참석하였으며, 동대문 캠퍼스 개관을 축하하고 청년의 미래를 응원하였다.  

남궁역 의원은 청년취업사관학교 동대문 캠퍼스의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미래인재를 양성하여 서울시 성장동력으로 청년과 서울시가 Win-Win할 수 있는 시작점이 될 것을 기대한다. 또한 지역의 활력과 청년들의 도전의 터가 되길 바란다라고 축하소감을 전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