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에서는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 고엽제전우회 동대문구지회(회장 송세영) 20여명을 초청하여 용두동 음식점에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건강식품 선물을 증정해 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박상종 회장과 ㈜경동시장 서형원 회장, 동대문구청 김준배 복지정책과장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의 인사를 드렸다.
송세영 고엽제 전우회장은 평소 사회복지협의회가 동대문구 관내 어려운 분들을 돕는 민간단체로 알고 있었지만, 오늘 우리 전우회까지 초청하여 맛있는 점심과 선물까지 마련해 주어 고맙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도 동대문구를 위하여 할 수 있는 봉사를 찾아서 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종 사회복지협의회장은 세계평화와 대한민국의 발전에 공이 지대하신 고엽제전우회 회원님들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고 어르신들의 헌신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어르신들의 헌신과 봉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자리이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KD마켓((경동시장) 서형원 회장도 함께 참여하여 홍삼, 도라지 건강식품 선물을 준비하여 고엽제전우회 어르신들께 더한층 기쁨을 드리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는 후문이다.
<끝>
-
글쓴날 : [2023-10-30 17:30:2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