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과 ‘중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과 지난 720일 취약계층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지점장 박영준)은 중복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어르신 삼계탕 무료 나눔 행사에 2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전달된 온누리 상품권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에 사용되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은 2012년부터 매년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중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통해 원기를 회복하여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경륜경정사업본부 장안지점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문화 교실 운영,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