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7월 1일(토)부터 영화 · 드라마 · 실시간 TV 시청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온” 서비스를 시작한다.
“웨이브온”은 국내외 영화 · 방송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하는 OTT 서비스로 정해진 기기를 통해 보고 싶은 영상을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도서관은 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화와 새로운
미디어 문화가 소비되는 시대에 발맞춰 지역주민의 요구에 맞는 다채로운 영상자료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도입을 추진했다. 서비스 도입을 통해 약 27만 종 이상의 국내 · 외 드라마 및 시사교양 프로그램과 약 3천 편 이상의 영화와 실시간 방송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영상문화 향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는 동대문구립도서관(https://www.l4d.or.kr/intro/)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초등학교 저학년 이하의 경우 보호자 동반 필수)하며 1일 최대 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도서관(동대문구 회기로10길 60) 종합자료1관(2층 자료실)에 방문하여 회원증을 제시한 후 이용하면 된다.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961-202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끝>
-
글쓴날 : [2023-06-29 17:14:12.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