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와 여론의 전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동대문이슈' 창간 6주년을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 1,100여명의 회원사 여러분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지역 현안에 밝은 풀뿌리 언론사로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해 매우 유익한 지면을 수시로 할애해 주신 것에 대해서도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지역 내의 다양한 경제 정보를 생산하여 지역경제의 활성화, 소상공인의 활성화에도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그 동안 '동대문이슈'는 코로나19의 위기 상황에서도 동대문구의 주요 소식과 정보를 생생하고 시의적절하게 전달함은 물론 건전한 비평을 통한 대안 제시로 그 책임을 다해 왔습니다. 계속해서 지역 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사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동대문구의 구석구석을 밝고 따뜻하게 밝혀줄 것을 기대합니다.
지역 경제의 실핏줄이라 할 동대문구 소기업소상공인회는 2013년 비영리법인으로 출발하여 소상공인간의 상호교류 협력과 권익보호,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내 대표적인 경제단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근래들어 침체된 경제 환경으로 경영이 녹록치 않은 여건이지만 '동대문이슈'와 더불어 희망을 갖고 내일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동대문 이슈'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끝>
-
글쓴날 : [2022-11-03 21:18:2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