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 시간이 감소한 구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힐링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힐링 걷기 챌린지’는 동대문구에 조성된 ‘힐링 산책길’을 걷거나 자신만의 산책길을 걸으며 인증 및 소개하는 챌린지다.
동대문구에는 현재 ‘홍릉두물길’, ‘청량가로수길’, ‘장안벚꽃안길’, ‘배봉두메십리길’, ‘천장산하늘길’까지 총 5군데의 ‘힐링 산책길’이 조성돼 있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챌린지 접수 후, 7월 한 달 간 동대문구 힐링 산책길 중 1개소를 걷거나, 자신만의 특별한 산책길을 소개하는 사진 혹은 영상을 찍어 본인 SNS에 해시태그(#동대문구힐링걷기)와 함께 업로드 또는 동대문구청 체육진흥과 이메일(mhpark1004@ddm.go.kr)로 보내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동대문구청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동대문구청 체육진흥과에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참여 후 인증사진이 확인된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바일상품권을 제공되며 챌린지 종료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운동용품이 제공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쳐가는 구민들이 산책길을 걸으며 ‘힐링’하기를 바란다”며, “구민들이 안심하고 산책할 수 있도록 방역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동대문구 체육진흥과(☎02-2127-4159)
<끝>
-
글쓴날 : [2021-05-30 21:46:2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