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태 의원(동대문구을, 국토교통위원회, 여성가족위원회)은 2021년 1월 3일(일) 15시 지난해 의정활동 성과와 새해 포부를 밝히는 온택트 의정보고회를 진행하였다.
이날 실시간으로 진행된 의정보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 송영길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장, 이원욱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진선미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정청래 의원 등 10여명의 국회의원이 영상으로 의정보고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또한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하여 지역 시·구의원과 3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장경태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2020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 활동과 입법실적, 청량리역개발, 면목선, 강북횡단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과 같은 지역구 주요 사업 추진 및 국비예산 확보 현황 등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는 시간을 갖고, 사전에 취합된 질문과 라이브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경태 의원은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함께하는 온택트 의정보고회를 통해 쉼 없이 보내온 6개월간의 의정활동의 결과를 주민들에게 보고드릴 수 있었다”며, “2021년에도 동대문구을 주민과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
-
글쓴날 : [2021-01-04 09:13:27.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