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의회 이현주 의장, 동대문 이슈 창간 4주년 축사

어느새 계절이 겨울을 목전에 두고 올해도 2개월 여 남았습니다. 1년간의 모든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가는 시기에 동대문구 대표 인터넷 언론 동대문이슈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 간 우리 사회는 인터넷과 SNS의 발달, 모바일 문화의 확산으로 주민들의 의사소통 수단이 많이 바뀌고, 언론에 접촉할 수 있는 매체도 다양화 되었습니다. 이러한 언론환경 변화에 부응해 인터넷을 통해 동대문구의 중요한 보도사항을 가장 신속하게 구민에게 알려, 주민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수고에 대해 격려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 의회 의정활동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해 주민의 참정권을 제고하고 지방자치의 발전에 기여해 주신 점에 대해서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와 이로 인한 경기침체로 큰 어려움 가운데 있습니다. 우리 동대문구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럴 때일수록 민·관이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해야하고, 그 과정에서 동대문이슈와 같은 건전한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날카로운 눈으로 사회 저변 이곳저곳을 살펴보고 힘들고 어려운 구민들의 의견을 대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 지역에서 일어나는 따뜻하고 긍정적인 일들도 취재를 통해 구민들에게 알려주셔서 지역사회에 건전한 풍토가 자리 잡는데 일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제8대 의회는 남은 기간 구민의 권익과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동대문이슈와 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