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휘경어린이도서관은 코로나19의 불안정 상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그림책 속 명언으로 가족 달력 만들기’를 10월 8일(목)부터 11월 26일(목)까지 매주 목요일 총 8회 온라인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림책 속 명언으로 가족 달력 만들기’ 행사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캘리그라피의 기본을 배우고 그림책 속에서 인상 깊었던 문장을 월별로 담아 가족 달력을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비대면으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장민아 강사에게 캘리그라피 붓 펜 사용법, 글쓰기를 위한 기본적인 두께 익히기, 한글 응용, 글자의 중심선과 자간의 관계, 문장의 간단하고 다양한 모양을 7차에 걸쳐 배우고, 마지막차시에 가족 달력을 완성한다.‘그림책 속 명언으로 가족 달력 만들기’ 행사는 동대문구 구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휘경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 열린마당 ⇒ 자료실’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체험프로그램으로 해당 준비물은 6일(화) ~ 8일(목)까지 수령 할 수 있다. (물품수령은 전화 접수를 한 15가족만 해당된다.
휘경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체험 준비물이 한정적이라 많은 사람이 수령할 수는 없지만 유튜브로 운영하여 수업은 들을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의 / 휘경어린이도서관 ☎02-2248-1959
<끝>
-
글쓴날 : [2020-10-10 09:47:35.0]
Copyrights ⓒ 동대문 이슈 & www.ddmissu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