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진학상담센터, 학교로 찾아가는 1:1 입시컨설팅 운영

- 동대문구 소재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대상…200명 모집
수시원서 접수가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동대문진학상담센터가 학교로 찾아가는 1:1 입시컨설팅 운영한다고 밝혔다.

학생부종합전형 지원자라면 시급히 보충해야 할 학생부 요소를 파악해서 수시학생부 마감일인 916일까지 부족한 부분을 만회해야 하는데, 특히 수험생은 자신의 현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슬기로운 입시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진학담당교사나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이 필요한 실정.

이에 서울 동대문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수험생들을 위해 입시전문업체 유웨이와 손잡고 운영 중인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학교로 찾아가는 1:1 입시 컨설팅을 실시하는 것으로 유웨이의 전문 입시컨설턴트가 학교 방문해 제출받은 학생기록부와 모의고사 성적표 등을 꼼꼼히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형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학교별로 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파악하여 장소와 시간을 지정하여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은 오후 9시까지 학생 한 명당 한 시간씩 가능하며, 지역 소재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최대 200명까지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학교로 찾아가는 1:1 입시 컨설팅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은 진학상담센터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학부모 입시컨설턴트 양성교육, 학부모 진학교실 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각종 진학 관련 프로그램 수강 또는 상담 예약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02-2127-5085)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구민들의 진로·진학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시설인 만큼 우리 지역 학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고자 이번 학교로 찾아가는 1:1 입시 컨설팅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 “앞으로도 수요자를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우리 동대문구가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 으뜸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