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참여자 12명 모집

- 다음 달 3일(수)까지 신청·접수…1일 8시간, 주 5일 근무 원칙..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공공서비스기관에서 약 6개월간 근무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역 내 청년들에게 직무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 중인 ‘2020년도 하반기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사업 참여자들은 615일부터 1211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지역 내 사회적경제기업 및 공공서비스기관에서 근무하며 사회복지서비스 운영 물품 판매 홍보 노인복지요양 영유아 돌보미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한다. 근로시간은 18시간, 5일이다.

특히, 이번 일자리사업은 참여자들이 본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 및 공공서비스기관을 직접 선택해 참여신청을 할 수 있어 참여자들의 자기계발과 역량 증진에 더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이며, 현재 동대문구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 동대문구 소재 특성화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졸업(예정), 정기 소득이 없이 구직등록을 한 청년이면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다만, 대학() 재학생, 공무원 임용 대기자, 취업 예정자, 직접일자리사업(공공근로, 뉴딜사업 등) 2년 이상 참여자 등은 신청이 불가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다음 달 3()까지 동대문구청 6층 일자리정책과에 직접 방문해 필요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 / 동대문구청 일자리정책과(02-2127-4922)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