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이문체육문화센터·이문스프링사업단, MOU협약식 성료

- 협약을 통해 대학생의 문화공간을 넘어 구민의 문화향유 공간으로 구민이 예술가가 되는 공연, 전시 등으로 다양한 문화활동 기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이문스프링사업단(단장 가정준 교수)과 지난 225일 이문스프링사업단이 운영하는 문화공간이문일공칠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MOU 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동대문구민의 문화권 증진 및 새로이 조성된 문화공간이문일공칠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이문체육문화센터는 지역주민 및 센터 이용회원들에게 다양하고 품격있는 문화강좌 및 공연 홍보를, 이문스프링사업단은 문화공간의 인프라(회의실, 공연장 등)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이문체육문화센터와 이문스프링사업단은 동대문구민을 중심으로 작품전시회 및 음악회 등 구민의 문화권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에 이문체육문화센터 팀장 이태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 위치한이문일공칠이 이번 협약으로 대학생만을 위한 문화공간을 넘어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에 기여하며 지역문화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문스프링사업단 단장 가정준 교수는 가까이 있었지만, 교류가 없었던 우리들이 이번 협약을 통해 구민들을 위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자평했다.

이문체육문화센터와 이문스프링사업단은 앞으로도 새로운 협약처를 발굴하여 구민의 문화권 증진 및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 이문체육문화센터팀 02)963-0534~7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