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대문구 '구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

- 8월 20일까지 접수, 오는 9월 6일 개최 예정인 ‘제28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랑스러운 구민상, 어버이상, 모범청소년상 등 7개 부문 14명 표창
▲2018년 열린 ‘제27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 모습(사진/동대문구 제공)

서울 동대문구는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는 동대문구 구민상후보자를 820()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추천 분야는 자랑스러운 구민상 어버이상 효행상 봉사상 모범청소년상 장애인상 다문화가족상 등 7개 부문이며, 부문별 대상, 금상 각 1명씩 총 14명을 선정해 시상한다.    

추천 대상은 각 부문에서 구민 화합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자로서, 올해 711일 기준으로 3년 이상 동대문구에 거주한 주민이나 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단체다.    

구민상 추천을 위해서는 각 기관?단체?학교장의 추천서 동대문구의회 의원 2인 이상의 추천서 10명 이상의 구민 연명부 제출 등이 필요하다.

추천서는 구청 자치행정과 또는 동주민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동대문구 천호대로 145 자치행정과), 이메일(kwunminsu@ddm.go.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시상 부문별 상세한 후보 자격 및 필요서류 등은 동대문구청 홈페이지(www.ddm.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민상 최종 수상자는 동대문구 구민상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시상은 96일 개최 예정인 28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주민들에게 널리 귀감이 되는 후보자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동대문구를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동대문구청 자치행정과(02-2127-5043)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