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제10대 후반기 최기찬 위원장 선출

서울시의회는 714() 296회 임시회 본회의를 개최하여 최기찬 의원(금천2)을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하였다.    

이 날 선출된 최기찬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10대 전반기에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서울특별시교육청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서울특별시교육청 학생 비만 예방교육 활성화에 관한 조례등 학교 현장에 실효성 있는 교육정책을 법제화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교육위원으로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20회 위대한 한국인 100인대상 등을 수상하며 대내외적으로 균형있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기찬 위원장은 교육은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으로서 앞으로 서울시교육청의 정책과 각 사업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의정활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하며,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교육위원님들과 함께 항상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기찬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금천구 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및 금천구체육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정책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